카테고리 없음

용인시 처인구 아름다움 에스테틱 모현점 후기

blog0414 2024. 7. 6. 22:54

안녕하세요 요새 살이 많이 쪄서 오늘은 제 몸을 관리하기 위하여 에스테틱에 방문했어요~!


 
바로 아름다움 에스테틱 모현점 입니다^^
이 곳은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피부관리 및 바디 관리 샵이에요!
아름다움 에스테틱은 단순 마사지로 몸을 풀어주는 곳이 아닌 고가의 장비들로 몸 관리를 해주는 곳이에요!
그래서 단순 살을 빼주는 곳이 아닌 체내의 독소 성분을 함께 빼주어 건강하게 살을 빼주는 곳인데요^^
 
일단 뚜벅이 답게 대중교통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버스를 타고 이동할 시
걸어서 외대사거리 정류장은 약 8분 미만
신안아파트 정류장에서 약 5분 미만인 거리 더라구요~
 
저는 외대사거리에서 내려서 이동을 하였어요!
중간에 다리를 건넜는데 그 아래에 강이 탁 트이게 있어서
마치 여행을 하는 듯한 기분이 들어 너무 좋더라구여^^


 
보통 에스테틱 샵들은 상가 건물 안에 1층이 아닌 위층에 있어 네이버 주소에 몇층인지 안 나와져 있으면 가끔 헤매곤 하는데 아름다움 에스테틱 모현점은 건물 1층에 위치하여 도착하자마자 바로 찾을 수 있어 좋았어요~
 


짠~!
여기가 바로 입구랍니다!
첫 인상이 너무나도 귀엽고 편안하죠?
특히 하얀 피아노가 눈에 띄었는데요!
상담 중 조심스럽게 왜 샵 안에 피아노가 있는지 물어봤더니
여기에 다니시는 회원님 한분께서 인테리어로 쓸 수 있도록 주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만큼 효과를 많이 받아 감사한 마음에 주신 것 이겠죠?

여러 내부를 둘러볼까요?


 
이제 상담할 시간~!
상담 전 따뜻한 차를 내주셨어요^^
확인해보니 차로 유명한 오셜록 티더라구요!
저는 녹차를 잘 즐겨 마시지 않아요 ㅜㅜ
왜냐면 쓴 맛 때문인데요~
그래도 한번 마셔보니 피치 향이 살짝 감돌아서 쓰지 않고 맛있어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이 곳은 앞서 안내해드렸듯이 단순 마사지 샵이 아닌
고가의 장비를 사용하여 미세혈관을 뚫어주고 골밀도를 높여주며 근육량을 올려주고 체지방 분해해 독소와 부종을 함께 배출해주는 기계로 관리를 하는 곳이래요!
현재 아름다움 에스테틱 모현점에서 관리를 하고 있는 장비들이 여러가지인데요 그 중 핵심은 호스피스에서도 사용하는 의료 기기로 너무나도 안전하고 미용에도 좋은 고가의 장비와 다이어트에 아주 좋은 쥬비스 장비라고 해요~!
다이어트를 한번쯤 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쥬비스 다이어트 비용이 만만치 않죠?
여기에 쥬비스 다이어트 기계가 있는 것도 놀라운데 비용도 실제 쥬비스 다이어트 보다 훨씬 더 저렴하여 다이어트에 갈망이 있으시는 분들도 이 쥬비스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바디 관리를 받으신다고 하세요~!
정말 실제 후기를 들었는데 한달만에 11키로나 빠지셨다고 해서 저도 많이 솔깃하였습니다!
상담을 받아보니 저는 한번도 기계로 관리를 받아본 적이 없어 여러 프로그램이 있지만
가장 기본인  베이직관리(바디케어)를 받아보려고 해요~!
가격은 비회원가로 70000원이며
10회 회원으로 끊을 시 1회당 50000원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먼저 한번 받아보고 제 몸에 맞으면 회원으로 좀 더 저렴하게 끊은 것이 좋겠죠?
베이직관리 프로그램은 관리 전/후로 인바디 검사를 각각 한번씩 하고, 모세혈관을 뚫어주는 기계에서 30분 + 바이오톤 돔 기계에서 30분
으로 관리하는 프로그램이에요~!
 
마사지로만 받아봤던 저는 정말 생소했는데요~!
일단 먼저 가운으로 갈아 입습니다
그리고 인바디를 잽니다
그리고 바로 제 몸의 상태에 대해 상담을 해주셨어요!

이렇게 옷을 짐을 넣는 공간도 있어 좋았어요~


 

짠!
이것이 바로 저의 인바디 수치입니다~!
진짜 제 몸은 너무나도 처참했어요 ㅜㅜㅜ
이렇게 보통 인바디 수치가 평균에서 60~80점이라고 하셨는데 저는 그보다 더 적게 나왔으니까요
그래도 이런 세심한 점이 저는 너무나도 좋더라구요!!
보통 인바디 검사를 하면 그의 대한 상담도 관리를 다 끝난 후 약 3분 정도 짧게 해주시는 곳이 많은데 이 곳은 보다 더 자세하게 두번이나 상담을 해주셔서 좋더라구요~!
진짜 실제 관리 받기 전의 제 몸의 골격량, 체지방률, 무기질, 단백질, 그리고 체수분이 어느 정도인지 세세하게 알려주신 점이 너무나도 좋았어요~!

 
그 다음 모세혈관을 뚫어주는 기계로 이동하여 누웠는데요~!
이러한 기계가 있다니 정말 놀랍지 않나요? 그냥 누워서 체지방을 뺄 수 있다니!!
사용해보니 헬스장에 가면 덜덜이를 하는 것처럼 몸을 전체적으로 진동을 느끼게 하여 주파수에 맞춰서 몸에 있는 안 좋은 독소를 떨림 운동으로 빼주고 골밀도도 올려주며 진동 및 파동을 통해서 모세 혈관을 뚫어준다고 해요~!
실제 온 몸의 진동이 느껴졌는데 굉장히 재밌었어요
 


그 후에 바이오톤 돔안에 들어가 관리를 받았는데요!
온열의 빛을 이용하여 말초신경까지 뚫어주어 체내의 남아 있는 노폐물을 빼서 근육량을 올려주고 체지방량이 빠져나가게 해준다고 해요!
원래 80도로 하는데 저는 빈혈이 있어 60도로 하였어요!
그렇게 답답하지 않았고 오히려 졸음이 몰려올 정도로 편안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인바디 검사를 다시 한 후에 상담을 시작했는데요!
짠! 무언가 다른 점이 보이시나요?
무려 200g이나 체지방이 줄어들었고 그 외 나머지도 다 좋게 수치가 올라가서 너무나도 좋았습니다!
근데 상담을 듣다보니 제가 특이 케이스로 대부분의 사람들은 저보다 4배 차이로 변화가 나온다고 해요!
알고보니까 저는 현재 약을 5개 정도 먹고 있는데요 약이 저의 몸 속에 들어가 있어 실제 제 몸의 수치보다 훨씬 더 적게 나올 수도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너무나도 만족하였고 좋았습니다! 기본으로 누워서 200g이나 빠졌으니까요!
아마 쥬비스로 하면 더 많이 빠지겠죠?
 
용인 피부관리를 찾으신다면
처인구 피부관리를 찾으신다면
아름다움 에스테틱 모현점은 어떠신가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의 친절함과 세심함에 반할 거에요~!










해당 리뷰는 무료 체험으로 제작되었습을 안내드립니다